2007년 8월 11일 토요일

네 무덤에도 침을 뱉으마!

 

http://blog.daum.net/miraculix/13436842


알았다.

진중권씨 개인 블로그 : http://blog.daum.net/miraculix/13436842



교수가 맞긴 하냐? 어이상실이다. -.-+

그동안 진짜로 있는지 긴가민가했는데,
'전문바보' 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이번 100분 토론을 통해 확인하는 계기가 됐습니다.

많이 배워서 지식이 넓으면 뭐하며, 학식이 깊으면 뭐하나 싶습니다. 한 사람의 가능성은 아무것도 아니고,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결과만 보고 평가하는 사고 방식을 가진 자가 무슨 교수를 한다고... 자신의 제자들도 그렇게 결과만 보고 평가하려나???

평론은 비판과 비난이 아니라, 가능성을 바라볼 줄 아는 혜안을 갖고 대안이랄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줄 알아야 하는 것 아니던가요? 벼는 익으면 고개를 숙인다고 하던데, 난 여태껏 진중권씨를 익은 벼인줄 착각하며 바라보고 있었나 봅니다.

진교수님은 웬만하면 TV 출연 그만하시고, 하시던 교수 일에나 매진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. 괜히 잘 알지도 못하는 이 분야 저 분야 들쑤시고 다니시다간 어느 날 정말로 '전문바보' 되는 날이 올 수도 있습니다.

자신의 블로그에다가 누리꾼에게 대고 갈겨 놓은 오물... 저게 대한민국 모 대학교 (겸임)교수가 할 소린가... 저 오물에는 코멘트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돼서 저 글에 대해서는 아무 말 하지 않으렵니다. 알았다. ㅋㅋ 진중권씨는 제 무덤 스스로 파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군요.

[추가]  2009-03-12 (오전 10:31)
+ 1년 전 쓴 그의 영화 칼럼을 발견했다.
+ 진중권씨 너나 잘하세요~ -.-+
http://www.cine21.com/Article/article_view.php?mm=005004007&article_id=50568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